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맛집, 카페, 디저트

[용산역 카페] 용산아이파크몰 카페 '아방 갤러리 카페'

by 신길동언니 2020. 4. 26.
반응형

용산역에 볼일이 있어 간 김에 커피 한잔 하러 방문한 카페가 있어요.

바로 아방 갤러리 카페입니다.

 

용산역용산 아이파크몰과 이어져 있어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은데요.

아방 갤러리 카페는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버스를 타고 용산역 근처에 도착해서 용산역 쪽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바로 1층에 카페 출입구가 보이더라구요.

아방 갤러리 카페

작지 않은 규모의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예쁜 조명이 줄지어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좌석이 여유 있게 서로 떨어져 있게 마련되어있구요.

혼자서 이용하기 좋은 바 형태나 여러 명이 이용해도 좋은 넓은 테이블도 있어요.

 

아방 갤러리 카페 디저트
아방 갤러리 카페 케이크

아방 갤러리 카페는 디저트 카페로도 유명해요.

다양한 케이크와 쿠키 등 베이커리 메뉴가 진열되어있었어요.

케이크도 여러 메뉴가 있고 타르트, 마들렌, 휘낭시에, 스콘, 크루아상, 파운드 등의 디저트 메뉴들이 많이 보여요.

 

아방 갤러리 카페 메뉴
아방 갤러리 카페 메뉴

메뉴판도 찍어보았어요.

새로 나온 메뉴들과 세트메뉴를 보여주고 있구요.

커피, 티, 블렌디드 음료 등 음료 메뉴 또한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커피 가격도 크게 높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플랫 화이트나 아인슈페너 등 요즘 많이 찾는 필수 커피 메뉴들도 보이네요.

 

아방 갤러리 카페 딸기타르트
아방 갤러리 카페 플랫 화이트

제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플랫 화이트를 주문했구요.

딸기 타르트와 플레인 스콘을 골랐어요.

플랫 화이트는 예쁘게 라떼아트도 해주셨네요.

유리잔에 담겨있지만 ice는 되지 않는 따뜻한 메뉴입니다.

 

커피맛 역시 맛있었어요.

딸기 타르트와 플레인 스콘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딸기 타르트에는 신선한 생딸기가 올려져 있었고 생크림 같은 크림도 듬뿍 있었어요.

달달하고 상큼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플레인 스콘은 정말 플레인한 맛 그대로로 담백함 그 자체였어요.

고소한 맛은 제 기준에는 살짝 모자란 듯했습니다.

 

아방 갤러리 카페

매장 바로 옆 쪽에 부스 같은 곳이 별도로 마련되어있는데요.

갤러리 카페가 말만 갤러리가 아니었겠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작가의 소개가 되어있고 작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별도 공간이지만 매장과 동일하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안쪽에는 작품들도 함께 전시되어있습니다.

좌석은 조금 서로 붙어있는 편이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하여 메인 매장의 널널한 자리로 앉았어요.

 

다른 한편에 이렇게 또 대형 조형물이 설치되어있었어요.

정말 화려하고 반짝거려서 눈에 확 띄죠.

다양한 작품도 함께 구경할 수 있는 갤러리 카페였어요.

 

위치 및 영업시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1층

영업시간 10 : 00 ~ 22 : 00

주차 가능, 포장 가능, 무선 인터넷

02-2012-3776

 

 

용산 아이파크몰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카페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개인적인 후기 용산역 카페 아방 갤러리 카페 소개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