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맛집, 카페, 디저트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베트남 음식점 '봉루아'

by 신길동언니 2020. 4. 25.
반응형

베트남 여행은 두 번 가본 적이 있어요.

음식도 입에 잘 맞고 분위기도 스타일도 맘에 들어서 매년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요.

요새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해외여행 가기 힘들잖아요.

베트남 느낌, 베트남 음식으로나마 느껴보려고 찾아간 곳이 있습니다.

 

바로 신대방삼거리역 근처 베트남 음식점 봉루아 입니다.

신대방동이구요, 신대방삼거리역에서 가깝고 보라매공원에서도 가까워요.

지나다니다가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메뉴는 쌀국수, 볶음밥, 짜조, 분짜, 월남쌈, 반미 등이 있구요.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고 무엇보다 베트남 커피를 팔고 있더라구요.

제가 참 베트남 커피를 좋아합니다.

 

반미는 다음에 가서 또 먹어보겠지만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포크, 치킨, 불고기, 소고기 등 다양한 반미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봉루아

저는 이렇게 소고기 쌀국수얼큰 해장 쌀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봉루아 월남쌈도 같이 주문했어요.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흐릅니다..!

 

쌀국수의 국물 맛은 어떨까요?

이것은 완전 베트남의 맛!

일반 베트남 쌀국수 프랜차이즈의 맛보다도 더 깊이가 있는..!

정말 베트남 현지의 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그 시원함..! 깊이 있는 맛! 정말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얼큰 해장 쌀국수는 예상한 것보다도 훨씬 시원하고 얼큰하고 칼칼한 게 한국인의 입맛에 딱이었어요.

해장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최고예요!

 

월남쌈의 저 오동통한 새우살 보이시죠.

재료도 정말 알차고 꽉 차게 들어있어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참 예쁘게도 해놨어요.

정말 깔끔하면서도 베트남 느낌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였습니다.

매장 내부는 항상 청결히 관리하시는 것 같았어요.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배달의 민족 배달 주문도 받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이용해봐야겠어요.

 

나가는 길에 아이스 코코넛 라떼를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자잘한 얼음이 잔뜩 들어있어요.

한 모금 마셔본 순간... 완전 깜짝 놀람..!

진심 베트남에 온 기분 전 여기서 느꼈네요.

베트남 커피는 아주 진한 맛이 유명하잖아요.

봉루아의 코코넛라떼,, 정말 깊고 진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그냥 진한 맛이 아니에요.. 

얼마나 진한 맛이냐면 코코넛 맛이 잘 안 나요(?)

저는 사실 잘못시킨 줄 알았어요.

베트남에서 카페 쓰어다를 마셨을 때 그런 느낌? 그런 비슷한 맛?

커피가 얼마나 진하던지 코코넛 라떼임을 잊는 맛이었지만 

정신이 번쩍 들 정도로 강렬한 맛이 저는 너무 맛있어서 이 집의 팬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그때는 반미를 먹으러 갈거에요..^^!)

 

주소 및 영업시간

주소: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 61 (신대방동 344-96)

전화번호: 02-818-3328

영업시간: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