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푸꾸옥 소나시 로컬 마사지샵 라라스파(lara spa)후기, 가격, 할인정보

by 신길동언니 2023. 8. 27.
반응형

푸꾸옥 여행 첫째날 첫 일정은 소나시에 위치해 있는 피크타임 라운지의 릴렉싱룸에서 쉬었다가 리조트 체크인 시간에 맞춰 떠나는 것이었는데요.

https://naver.me/5gdyt30M

 

푸꾸옥 슈퍼카 릴렉싱 모닝투어 공항픽업 휴식룸&유심제공, 리조트 샌딩 식사포함 : 피크타임:PEA

[피크타임:PEAKTIME] 베트남 여행의 모든 것 ! (항공, 호텔/리조트, 투어, 티켓/패스, 맛집, 정보)

smartstore.naver.com

슈퍼카 릴렉싱 모닝투어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찾아보고 신청해서 진행했어요. (내돈내산🧐)

밤 비행 동안 불편하게 자고 나와서 아침부터 고된 일정을 소화하고 싶지 않아서 관광이 들어있는 모닝투어 대신 선택하게 된 일정이랍니다.
(공항에서 픽업, 호텔 대실, 조식 포함, 리조트 샌딩)

그런데 여러가지 제휴샵 쿠폰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가보게 된 곳,
소나시 쇼핑센터 레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푸꾸옥 로컬 마사지샵 라라스파(lara spa)입니다.

근처에 lala 스파라는 곳이 있으니 간판을 잘 보셔야 해요.

원래 마사지샵까지 포스팅할 계획은 아니었는데 재방문을 하게 되면서 자진해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소나시 쇼핑센터 레드 스트리트에는 다양한 로컬 마사지샵이 있고 한국 마사지샵도 있어요.

한국 마사지샵은 한국어 응대, 픽업 및 드랍 서비스 등 편리한 점이 많은 대신 가격이 좀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정가가 대충 1.5배정도의 가격?
할인을 받으려면 뭐 리뷰를 쓰고 블로그를 쓰고 어쩌고 귀찮은 조건도 붙고요. (원래 포스팅할 계획이 없던 귀차니즘 1인)
그래서 한국 마사지샵은 패스했고.
완전 골목 구석탱이에 실력으로 입소문난 로컬 마사지 샵도 가보았는데 좁고 허름한 공간 대비 엄청나게 저렴한 정도는 아닌 가격이어서 따로 포스팅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아 물론 실력은 일취월장..👍 짬에서 우러나오는 바이브)

제가 후기 남기는 라라스파는 아침 8시에서 오후 11시 까지 긴 시간동안 운영되고 있었어요.

첫째날 아침 릴렉싱룸(호텔 대실)에서 한숨 자고 일어나서 조식 먹고 나와서 아침에 라라스파에서 10%쿠폰을 사용하면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아로마 테라피 60분 기준 40만동이었구요 여기서 10프로 할인을 받아 36만동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주변 로컬 마사지샵들은 가게 앞에 아예 가격표가 걸려있어요.
아로마 오일 마사지 60분 기준 30만동~35만동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어요.
그에 비해 40만동이면 조금 비싸긴 했지만 피크타임 할인 쿠폰이 있어서 비슷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피크타임 카페 가입하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듯!)


두번째 재방문시에는 피크타임 카페에서 찾은 할인 쿠폰을 제시하고 또 1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두번째 숙소가 베스트웨스턴이었기 때문에 걸어서 3분 거리여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베스트웨스턴, 노보텔,무엉탄 푸꾸옥 묵으시는 분들 근처 마사지샵으로 추천해요.

일단 들어가면 깔끔하고 넓고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가 보입니다.

웰컴티랑 물수건 받았구요.
웰컴티는 달짝지근한 아이스 대추차였는데 진짜 맛있어요.

마사지 받는 내부 공간도 넓고 쾌적..
온도도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은 온도 굿입니다.

저는 두 번 방문 둘다 아로마 테라피 60분을 받았는데요.
각각 다른 마사지사분에게 받았어요.
한 분은 약간 파워풀하고 제 근육이 갈기갈기 조져지는 느낌이었다면 다른 한 분은 조심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결론은 둘 다 좋은 마사지였어요.
연이은 파워 마사지에 정말 시원했으나 약간 다음날 욱신욱신 아파서 ㅎㅎ
오늘은 조금 릴렉싱하고 싶다 하는 기분이었는데 딱 그런 분을 만난거에요.
그래서 결론은 아주 굿 👍

마사지샵은 근데 그 날 어떤 마사지사를 만나느냐가 관건인거같아요.
본인 스타일과 컨디션과 잘 맞아 떨어지는 분을 만나는 게 베스트겠죠.
같은 마사지샵이라도 마사지사들이 여러분이 계셔서 누굴 만날지는 사실 모르는거니까요.

누워서 마사지 받을 때 따끈한 안대를 눈에 올려주시는데 안대에서 달달한 대추냄새가 나요.
뭔가 맛있는 냄새 솔솔나서 기분 좋아요🙂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 마사지 팁은 침대 위에 올려두고 나왔어요.
한 시간 기준 2~4만동이 적절한 것 같고 저는 3만동 올려놓고 왔어요 ㅎㅎ
제 마음이니까요.

끝나고 나서는 또 이렇게 아이스 티와 스낵을 주시는데 이 음료도 진짜 맛있어요😋
과자는 매번 깨알같이 챙겨왔어요.
라라스파 일단 드링크 맛집..👍

총평

로컬 마사지샵 = 저렴한 가격 + 시설 후줄근
한국 마사지샵 = 비싼 가격 + 리뷰 해달라고 함 + 좋은 시설과 서비스
라라스파 = 저렴한 가격 + 좋은 시설 + 친절한 응대

비교해보았을 때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되어 후기 올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매우매우 친절친절 사근사근🤗

아 한 가지 아쉽다면 아쉬운 점이라면 마사지 마지막에 목이랑 허리 우두둑 꺾어 주는 마무리가 없었다는 점이 있어요.
그게 매우 시원하긴한데 말이죠ㅋㅋ

암튼 주소는 여깁니다.
https://maps.app.goo.gl/WhFRKTu2x
a6kXgua9

 

라라스파 · Chợ đêm Bãi Trường,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Chợ đêm Bãi Trường,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www.google.com


피크타임 관계자도 아니고 열심히 활동하는 회원도 아니지만 피크타임 카페 가입하셔서 10프로 할인 쿠폰 사용하세요.
(피크타임에서 홍보해달라고 요청한 적 없음.. 100% 자진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