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베스트웨스턴 푸꾸옥 조식 후기 (feat.쌀국수 맛집)

by 신길동언니 2023. 8. 27.
반응형

푸꾸옥 여행 4일차, 베스트 웨스턴 푸꾸옥에서 첫 조식을 먹은 날이에요.

로비에서 수영장 쪽 바라보고 왼쪽에 있는 조식당이에요.

입구 직전에 화장실이 있어요.
(센스 굿 👍)

전통 문양이 살아있는 인테리어의 조식당입니다.
뷰는 따로 없고 옆에 직사각형 수영장이 보이는 곳이에요.
직원이 따로 자리 안내는 해주지 않았고 알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았어요.

베이컨, 튀긴 스프링롤, 소세지

한국 음식이라는 코너에는 떡볶이와 아마도 김치찌개 같은 음식이 있어요.

스티키 라이스, 커리, 양파, 그린빈 볶음 등

베지터블슾과 옆에는 베트남 전통 음식이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하얗고 작은 부침개 또는 수제비 같이 생긴 건데 두번 갖다 먹었어요. 피쉬 소스에 곁들여 먹으니 맛있어요.

고기 종류, 찐 고구마, 볶음밥, 채소 볶음

치즈, 요거트, 시리얼 등과 다양한 과일들

햄, 샐러드

반미 만들어먹는 곳인가 잘 모르겠어요.
각종 소스류와 반미빵이 있어요.

에그스테이션 입니다.
계란 후라이, 스크램블드 에그, 오믈렛 등을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셔요.

쌀국수 만들어주는 곳이에요.

와플, 팬케익, 잼과 소스 다양하고 딤섬도 있어요.

베트남 커피, 내려진 커피, 머신 커피, 쥬스, 우유 등 음료 스테이션입니다.

다양한 빵 종류와 잼, 소스가 있어요.
빵이 다양한 건 저에게 조식에 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굿 합격

포스팅용 사진 다 찍고와서 즐기는 조식 꿀맛 👍
그리고 쌀국수 맛집이네요.
따로 쌀국수 사 먹으러 안나가도 될 것 같아요.
이 날은 닭고기 쌀국수 였어요.

요건 다음 날 조식이에요.
조식 세부 메뉴는 매일 조금씩 달라요.
이 날 소고기 쌀국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양하고 맛있었던 푸꾸옥 베스트 웨스턴 조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