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생활 리뷰

여의도 꽃집 나눔플라워앤가든 맨스필드 장미 꽃다발 예약 후기

by 신길동언니 2020. 7. 27.
반응형

며칠 전 사랑하는 친정어머니의 생신을 맞이해서 예쁜 꽃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꽃다발을 예약하기로 했는데요.

생신 기념 가족모임을 여의도에 있는 한정식집에서 하기로 해서 가까운 곳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게 여의도 꽃집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꽃배달도 알아보았는데요.

광고 링크가 뜨는 꽃배달 사이트 여러 군데를 둘러보았는데 사진이 문제인 건지 영 촌스럽고 마음에 드는 꽃바구니나 꽃다발을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러다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는 꽃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인스타에 올려진 실제 판매된 사진들을 직접 구경하니 퀄리티와 감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꽃다발이 있어서 실제로 카카오 상담을 통해 문의를 하였고 예약까지 바로 할 수 있었습니다.

 

여의도 꽃집 나눔플라워앤가든 입니다.

 

나눔 플라워 앤 가든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빌딩 지하 1층 B120호

영업시간 09:30 ~ 20:00

http://naver.me/GjWCstMk

 

네이버 지도

나눔플라워앤가든

map.naver.com


나눔플라워앤가든

영산아트홀/국민일보 C.C.M.M.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여의도 꽃집 나눔플라워앤가든입니다.

매장 안이 답답하지 않고 밝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인스타 계정을 통해 미리 꽃다발을 사진으로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샘플을 몇 개 골라 가격문의를 드렸었는데요.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 친절하게 답변을 잘 받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꽃이 있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선입금을 하고 날짜와 시간을 예약해두었습니다.

 

실제로 매장에 가보았더니 예쁜 꽃다발과 꽃바구니가 많이 보였는데요.

혹시라도 매장 상황이나 수급에 따라 제가 원하는 꽃이 준비되어있지 않을까 봐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인터넷으로 구경한 다른 꽃배달 전문점보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고 컬러 조합과 디자인이 예쁜 꽃다발이 많아서 이곳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직접 가보니 역시나 센스 있게 예쁜 꽃바구니와 꽃다발, 센터피스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제가 현금으로 선입금을 해놨었는데 현금 영수증도 바로 발급해주셨습니다.

 

여의도 꽃집 나눔플라워앤가든에서는 센터피스를 만들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퇴근 후 취미생활로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작고 귀여운 화분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집에서 키우기에 좋은 사이즈의 예쁜 화분이 많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맨스필드파크 장미

제가 예약 주문한 맨스필드 파크 장미 꽃다발입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에 미리 준비가 되어있었고 인스타 사진을 보고 제가 고른 꽃다발처럼 예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꽃다발 밑동에는 물처리를 따로 해주셔서 더욱 싱싱하게 집까지 잘 데리고 갈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안에서 받자마자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어머니께서 꽃을 받고 정말 예쁘다며 너무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식사자리까지 모두 마치고 몇 시간 지난 후 집에 와서 어머니께서 꽃병에 예쁘게 꽂아두셨는데요.

꽃다발 디자인 자체가 예뻐서 포장을 따로 풀지 않고 그대로 꽂아두셨다고 합니다.

집안 분위기까지 화사하게 만드는 맨스필드 파크 장미 꽃다발, 정말 예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3만 원대 가격치고 너무 고급스럽고 퀄리티가 좋아서 이 집으로 선택하기 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직접 서치 해서 제 돈 주고 꽃다발 예약 주문한 후기입니다.

여의도 꽃집 나눔플라워앤가든, 특별한 날 예쁜 꽃다발 주문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