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맛집, 카페, 디저트

메가커피 신메뉴 코코넛커피스무디, 코코넛 커피 덕후가 인정하는 맛

by 신길동언니 2020. 6. 18.
반응형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에서 베트남 커피 이야기를 하면서 코코넛 커피를 가장 좋아한다는 글을 남긴 적이 있습니다.

코코넛 밀크 파우더를 사서 집에서 직접 아이스 코코넛 라떼를 만들어 먹기도 했고요.

이렇듯 코코넛 커피를 사랑하는 저의 마음을 어떻게 알고 얼마 전에 메가커피에서 신메뉴로 코코넛 커피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메가커피 신메뉴, 코코넛커피스무디 직접 사 먹어본 후기를 시작합니다.


메가커피 보라매점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30

평일 09:00 ~ 22:00

주말 10:00 ~ 22:00


■ 메가커피 보라매점

메가커피 보라매점

전 날 올린 명랑 핫도그 옆의 옆집입니다.

핫도그를 사러가서 주문을 해놓고 메가커피에 가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합니다.

개인적으로 두 가게의 시너지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서로 윈윈 하는 위치인 것 같습니다.

 

■ 메가커피 신메뉴 / 메가커피 메뉴판

정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메가커피 메뉴판입니다.

평소에도 일반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커피 메뉴와 음료 메뉴가 있어서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나온 프레시 비타민 신메뉴에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 골드 망고 스무디, 망고 코코넛 주스, 망고 히비스커스 티가 있습니다.

코코넛과 망고 등 열대 지방의 느낌이 물씬 나는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신메뉴들입니다.

저는 망고도 좋아해서 남편이 망고를 골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골라서 이번 포스팅에는 아쉽게도 담을 수가 없었고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망고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메가커피는 키오스크 주문을 매장 밖에서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 좌석도 여러 개 마련되어 있어 매장 내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마카롱, 케이크, 핫도그, 머핀, 허니브레드 등 여러 가지 간식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메가커피 코코넛커피스무디

메가커피 코코넛커피스무디 4800원

드디어 고대하던 코코넛 커피 스무디가 나왔습니다.

저의 최애 커피 메뉴인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집에서 가까운 동네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니 정말 기뻤습니다.

베트남 스타일 코코넛 커피가 유행하면서 다른 여러 카페에서도 출시가 되고 있는 분위기가 정착되어서 저에게는 정말 희소식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메가커피의 코코넛커피스무디 역시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라떼의 맛을 잘 표현했네요.

물론 베트남 현지의 진하고 깊은 커피맛은 따라갈 수가 없지만 코코넛 밀크 스무디가 정말 달콤하고 고소해서 커피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메가커피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양 자체가 많아서 장말 마음에 듭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한 번에 많은 양을 마실 수 있다니 그것만으로도 만족이었습니다.

메가커피의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서는 꽤 비싼 편이지만 콩카페까지 가서 적은 양에 비싼 가격을 주고 사 먹는 것에 비해서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맛 자체는 콩 카페가 더 맛있긴 하지만 메가 커피의 코코넛 커피 스무디도 제 입맛에는 만족할 만큼 맛있어서 이제 메가커피가면 이것만 사 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