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맛집, 카페, 디저트

바다 앞 따뜻한 감성 카페, 제부도 바다와 풍경

by 신길동언니 2023. 10. 20.
반응형

제부도 여행, 저녁에 배부르게 바베큐를 해 먹고는 배가 불러 산책을 나갔다 왔습니다.
거센 바다 밤 바람에 이리저리 치이다가 따뜻한 음료가 마시고파 들어가게 된 카페입니다.

제부도 바다와풍경 카페 입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감성의, 실제로도 난방으로 인해 훈훈했던 내부의 카페였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인데 2층이 다락형식으로 올라가게 되어있어 위에서 찍어보았어요.

 

2층은 목재로 된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단체석도 있어요.

중간중간 칸막이도 되어 있어요.
바다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좌석들입니다.

 

반응형

특이한건 보드게임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저희는 폐점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와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제부도 카페 바다와풍경 메뉴판입니다.
디카페인 변경도 가능하고 논커피 메뉴와 티, 에이드, 디저트 등 여러가지 메뉴가 다양했어요.

저희는 와플+아이스크림과 흑임자 카페라떼, 오곡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와플+아이스크림은 따로 담겨 나와 아이스크림이 먼저 녹는 불상사는 면할 수 있었어요.

깜깜한 저녁에 가서 바다는 보이지 않았어요ㅎㅎ
낮에 가면 오션뷰가 정말 멋질 것 같아요.

요즘 감성과는 조금 동떨어진 느낌도 살짝 있지만 그 나름대로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비수기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문 여는 가게들이 별로 없었거든요.
그 와중에 그나마 늦게까지 (9시) 영업하고 있는, 추운 겨울 핫초코 한 잔 마시고픈 날 떠오를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다음 날 낮에 가서 다시 한번 찍어본 카페와 그 앞 바다뷰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m/22400284

 

바다와풍경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340 1,2층 (서신면 제부리 290-6)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